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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은 고객에게 좀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한 과학적이고 분석적인 전략입니다.
무한경쟁 속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고객을 알아야 하고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미용실 경영도 고객을 찾아가는 공격적인 전략으로 바뀌어야 합니다. BMI 미용마케팅연구소 마케팅 컨설팅 팀은 고객을 중심으로 한 적극적이고 분석적인 마케팅 전략개발로 경쟁자를 물리치고 성공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개업 초기는 향후 10년의 매출을 결정하고 사업의 성공을 좌우하는 중요한 시기입니다.
그러므로 성공개업 컨설팅은 미용실 경영에서 꼭 필요한 과정입니다. 개업마케팅전략, 인사관리, 고객관리, 경영매뉴얼, 가격전략, 머천다이징, 인테리어, 레이아웃, 종업원 구성에 이르기 까지 개업성공 요소들을 하나의 시스템전략으로 이끄는 BMI 미용마케팅연구소 컨설팅 팀과 함께 개업을 준비한다면 성공은 이미 보장된 것입니다.
미용실을 경영하면서 명심해야 할 것은 고객의 욕구파악 입니다.
고객의 욕구는 끊임없이 변합니다. 그러므로 경영자의 고객전략(마케팅·서비스·인테리어 등)도 고객의 욕구에 맞춰 변하지 않으면 안됩니다. 고객이 무엇에 만족하고 무엇에 불만족 하는지, 무엇을 원하고 어떻게 해주기를 바라는지를 정확히 파악하고 고객전략에 반영시켜야 합니다. 고객의 욕구에 맞는 미용실의 리뉴얼은 경쟁 미용실을 이길 수 있는 강력한 경영무기입니다.
미용실 입지의 핵심요소는 잠재고객 수, 접근성, 상권형성입니다.
잠재고객 수는 유동인구나 배후세대를 말하며, 접근성은 가깝고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하고 주차장이 확보된 곳을 말합니다.
상권형성은 기존의 상권이 잘 형성된 곳을 말합니다. 매출이 보장되는 좋은 상권에 개점한다면 성공의 확률은 그만큼 높아집니다. BMI 미용마케팅연구소 컨설팅 팀은 최상의 상권을 찾아드리는 일 뿐 아니라 결정된 상권의 예상매출액까지 분석하여 드립니다.
‘IMF시대에도 머리는 자란다’면서 미용산업의 비전을 강조하는 사람들이 있지만 머리는 자라고 자란 머리는 잘라야 한다는 단순한 논리로 시장이 안정적이라고 판단하기는 어렵습니다.
미용시장의 경쟁이 갈수록 치열해져서 사업성 분석을 하지 않고서는 성공을 보장 받기 어렵습니다.
BMI 미용마케팅연구소 컨설팅 팀은 개업 이전에 경쟁시장, 시술상품, 예상매출 등의 사업성을 철저히 분석하여 안정적으로 미용실을 경영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