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헤어랑프리미엄비너세움베누지엄나눔고객센터 헤어랑시작피부랑시작데모버전체험
성공적인 미용실의 마케팅 모델
작성자 | 박창준 소장
등록일 | 2005-09-22 02:35:50 조회수 | 7057 추천 | 0
 

성공적인 미용마케팅의 모델 제시


성공하는 미용실 마케팅모델


마케팅 인프라의 강화


1. 서비스 매뉴얼의 지속적 개발 및 상표 브랜드화

2. 체계적인 고객관리(신규고객유치, 기존고객 이탈방지 및 우수고객화

3. 지속적인 교육 및 훈련을 통한 미용사 자질향상


서비스 품질 증대

1. 첫 방문시 서비스의 극대화

2. 재 방문시 확실한 신뢰감 형성

3. 기대수준 이상의 서비스를 제공


전사적 마케팅 조직구성

1. 모든 미용사의 마케터화

2. 직원 상호간 팀워크 고취 

(주)미용마케팅 연구소장

비너세움 사관학교 교장

대표 박창준

http://www.hairang.co.kr


       02-562-4567,011-360-9933   


이름
비밀번호
다음글 마케팅시스템의 구성요소 및 중요성
이전글 미용마케팅을 과학적, 체계적으로 연구해야 할 필요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