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적인 미용마케팅의 모델 제시
성공하는 미용실 마케팅모델
마케팅 인프라의 강화
1. 서비스 매뉴얼의 지속적 개발 및 상표 브랜드화
2. 체계적인 고객관리(신규고객유치, 기존고객 이탈방지 및 우수고객화
3. 지속적인 교육 및 훈련을 통한 미용사 자질향상
서비스 품질 증대
1. 첫 방문시 서비스의 극대화
2. 재 방문시 확실한 신뢰감 형성
3. 기대수준 이상의 서비스를 제공
전사적 마케팅 조직구성
1. 모든 미용사의 마케터화
2. 직원 상호간 팀워크 고취
(주)미용마케팅 연구소장
비너세움 사관학교 교장
대표 박창준
http://www.hairang.co.kr
02-562-4567,011-360-993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