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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안오시는 고객들에게 어떻게 마케팅을 하나요
작성자 | 연구소
등록일 | 2010-11-12 10:55:20 조회수 | 16727 추천 | 0
고객님들을 추적마케팅 하는 방법엔 CTM(방문주기별 고객추적마케팅)LCTM(휴면고객 추적마케팅)이 있습니다.

CTM은 고객의 디자인별, 방문주기별 분석에 의해 문자메세지를 발송함으로 다른샵으로의 이탈을 막을 수 있는 마케팅 기법으로 마케팅관리-CTM에서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이 미용실 방문 이후 며칠 후에 문자메세지를 받아보게 하실지 날짜를 입력하신 후, 사용여부에 (ㅇ)에 체크하시고 메세지를 입력하셔서 설정하시면 됩니다.

LCTM은 일정기간 샵을 방문하지 않은 고객을 성별, 연령별로 분석하여 문자메세지를 발송함으로써 휴면 고객의 재방문을 유도하는 마케팅 기법입니다.

마케팅관리-LCTM 메뉴에서 설정가능하며, 미용실 방문 후 경과시간에 따라 단계별로 메세지 전송이 가능합니다.
CTM과 마찬가지로 사용여부에 (ㅇ)에 체크하시고 메세지를 입력하셔서 설정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CTM과 LCTM은 헤어랑의뢰 버튼을 누르시면 미용마케팅연구소에서 설정을 무료로 도와드리고 있어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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